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무설치] MAME 오락실 고전게임 920개 모음집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20. 11:58

    다운로드



    [무설치] MAME 오락실 고전게임 920개 모음집
    파일명용량
    mameplus.zip3.9G


    안녕하세요??? 이번에는 MAME 오락실 고전게임 920개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... 실행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..

    1. 다운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세요...

    2. 압축해제한 폴더에서 mameppkgui-vc.exe 파일로 게임을 실행하세요...

    즐거운 시간 되시길... ^^;

     



    kimdddsss
    잘 받아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
    kydkyd21
    오락실게임들 찾고있었는데 정말감사합니다!
    끈질긴형사
    감사합니다
    주뽕2222
    컴퓨터를 포맷해보세요... ^^;
    서기vv
   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~~
    샵인
    좋아요! GOOD~
    진월랑
    ㅎㅎ 감사합니다
    권상남
    감사합니다.잘해볼께요.
    비행기44
    재밌게하겠습니다 쿠폰줏ㅔ용
    컬쳐랜더
    기대됩니다:)
    exceptio
    잘받아지고 게임하려고 마우스클릭했더니 게임 끝난화면만 계속나오고 키보드 하나도 안먹히네요~키조작법이나 키보드설정방법 자세히좀 가르쳐주세요^^
    쌍칼상무
    잘받아갑니당 감기조심핫[ㅔ용~~
    unorr
    좋아요~ 쿠폰 주세요~
    mmin223
    전 전혀 실행이 안되는데 오류 화면만 나옵니다 어떻게 하나요
    러블보리
    조이스틱이 안됩니다. 관련 파일 좀 올려주세요.
    물마늘
    옵션에서 키보드 설정을 하세요... ^^;
    장만옥
    좋아요! GOOD~
    Aa별
    심심해서 해보려구요 감사해요 ^0^
    Aa별
    잘 받아가겠습니다. 쿠폰주세요 ~^^
    허라려
    잘 되네요. 이거 조이스틱 사서 연결해도 잘 되겠죠?
    Aa별
    풀스크린 말고 작은 윈도우창으로 게임하는 방법좀 자세히 설명좀 해주실분,,ㅠㅠ
    인생2060
    실행방법좀 알려주세요
    진월랑
    근데 조작키 좀 알려주세요 쿠폰 부탁드려요 재미있게 할게요
    비엠떠부유
   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 나요~ 좋은 자료 감사해요^^
    후에임
    키조작은 어찌하나요 abc 키만되는데
    뭐하고3
    받아가요 ㄳㄳㄳㄳ
    아자리야스
    일단 받고 있음 잘될지는 모르겟음
    svt486
    키보드 옵션에서 키 설정을 하세요... ^^;
    안혜영
    어렸을때를 추억하며 받아갑니다~
    천사예삐
    재밌게 할게요 ㅋ
    신미소남
    다운중 ㅋㅋㅋㅋ
    gba456
    다이렉트 x를 재설치해보세요... ^^;
    아이맥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
    태겸왕자
    오락실 게임은 받아줘야 함
    예나비비
    감사합니다~
    아이맥스33
    재밌어요 ㅎ
    허라려
    잘받아갑니다~!~!!~2019 대박나세요~~쿠폰 부탁드립니다~!~!
    빙구다
    옛추억을 떠올리며 받아갑니다. 감사드려요~^^
    파일따봉
    게임설치는잘됫는대 실행하는법좀
    dzzza
    매우 감사합니다. 주말이 즐겁내요.
    어드베
    게임 받을려니 않되서 한번도받아봅니다 믿고요 잘 않되더이다요
    신미소남
    받아갑니다 ^^
    빙구다
    즐겜 하겠습니다~~
    블랙버그27
    받아가요 ㄳㄳㄳㄳ
    ca7333
    잘받아가요
    alcj
    잘 받아가요 재밋게 플레이할게요 ㅎㅎㅎ
    현규선생
    이번에 플레이스테이션 클레식에 USB로 설치해서 사용할 게임으로 딱인거 같습니다. 추억속의 오락실 게임을 이렇게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는 것에 너무 고마울 뿐입니다. 갗추!
    독수리2
    잘받아갑니다~~
    미녀가되고파
    감사합니다!
    현시뤼
    설정한 비디오 모드는 WW.WDISPALY1 장치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. Direct3D를 초기화할수 없습니다. 라고나오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?
    딸기맛우유
    마우스로 클릭해서 게임을 실행하세요... ^^;
    파라키스
    받아가요.
    테이프
    감사합니다
    봄봄6264
    잘 받아갑니당~~
    사랑qhwk
    오~ 찾던 추억의 게임들이 많네요 감사합니다~~~
    본드채아
    오락실갔던기억이...문방구앞에서도 막ㅋㅋㅋ
    죽방아
    와우!~~~~뭐라할말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
    평화지킴이
    받아갑니다~!
    특독고다이
    받아갑니다~!
    깐돌이
    아이들에게 아빠의 옛추억을 보여주게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^^
    미친기타
    항상좋은자료 감사합니다^^ㅋ
    걍16
    게임버튼이 않되요
    황제오공이
    오락실에 추억~ 잘 받아갑니다~~ㅎㅎ
    26111
    잘받아갑니다~^^ 쿠폰도 주시면 감사해요~~^^
    걍16
    쿠폰주세요 ㅎㅎ
    dktbfkaus22
    제발 잘되기를 ....잘받아갑니당
    훈남의생활
    국딩^-^;;시절에 학교끝나면 항상 오락실로 향했는데..그때의 추억 다시한번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